방콕 가이드 레몬

이름:  레몬
나이:  23
성별:  여성
언어: 영어(중급) 
전공:  관광경영학과
차량지원 여부: 개인차량X
방콕 가이드
나나프렌즈 레몬
DETAILS

1. 가격
6시간:
80,000원(1인) / 100,000원(2-3인)
12시간:
120,000원(1인) / 140,000원(2-3인)

2. 체크사항
영어
주말 가능
최소 1인 출발 – 최대 3인
여행객 호텔 로비에서 미팅 및 해산

3. 추천 여행지 & 엑티비티
방콕 역사 여행, 카오야이, 꼬크렛, 아유타야

포함 / 불포함

포함

나나프렌즈 가이드
노팁 / 노커미션 쇼핑

불포함

미팅부터 해산까지 교통비 & 입장료 모두 고객 부담
(나나프렌즈 비용까지 고객 부담)

약관

나나프렌즈의 예약과 취소는 나나프렌즈 약관 또는 개별적으로 알려드린 내용이 국외여행표준약관에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동 약관에 규정되지 않은 사항은 공정거래위원회 2019. 08. 30. 개정된 제10021호 국외여행표준약관을 따릅니다.

방콕 가이드 레몬 추천 여행지 & 액티비티

방콕 가이드
방콕 역사 여행

방콕은 태국의 수도이자 문화적, 역사적 중심지로, 매력적인 역사 여행지로서 유명합니다. 이곳은 다양한 문화 유산과 풍부한 역사적 유적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왕궁과 사원: 방콕의 중심에 위치한 왕궁은 태국 왕가의 거주지로 사용되었던 장소로, 프라프랑 끄룽(Pra Prang Krung)이라고도 불립니다. 그 중에서도 방콕왕궁(Grand Palace)은 화려한 신전과 궁전 건축물, 고대의 예술과 조각품으로 유명합니다. 왕실 사원인 왓프라깨우 사원(Wat Phra Kaeo)은 에메랄드 부처상으로 유명한 사원으로 함께 구경할 수 있습니다.

왓 아룬: 짜오프라야 강을 따라 위치한 왓 아룬(Wat Arun)은 그릇된 접시처럼 보이는 특이한 형태의 화강암 탑으로 유명합니다. 일몰이나 일출 시에는 아름다운 경관을 자아냅니다.

왓 포(Wat Pho): 방콕에서 가장 오래된 사원 중 하나로, 태국에서 가장 와불상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곳은 태국 전통 마사지의 시작점으로도 유명합니다.

카오야이

카오야이 국립공원 (Khaoyai national park) 자연의 아름다움과 다양한 야생동물을 감상할 수 있는 장소로, 멋진 풍경과 풍부한 생물 다양성으로 유명합니다.

카오야이 국립 공원은 자연을 사랑하는 이들에게는 최적의 여행지로, 아름다운 산책로, 트래킹 코스, 폭포, 자연 경관 등이 유명합니다. 이곳에서는 새로운 경험을 찾고자 하는 이들에게 다양한 액티비티를 제공하며, 숲속에서의 트레킹, 캠핑, 나이트사파리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카오야이 지역에는 와이너리와 포도밭이 있어 와인 관광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태국 와인 산업이 성장하고 있으며, 이곳에서 와인 양조장을 방문하여 다양한 와인을 맛보고 그 과정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카오야이 지역은 방콕에서 차로 약 2~3시간 거리에 위치하며, 자연과 휴식을 원하는 이들에게는 멋진 여행지로 추천됩니다.

꼬크렛

꼬크렛은 짜오프라야강에 위치한 섬으로서 태국 방콕 주변에서 살고 있던 몬족을 시켰습니다. 덕분에 몬족의 삶의 방식을 유지하며 살고 있는 곳입니다. 주말 시장이 열리면 다양한 볼거리와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도자기 마을 탐방: Ko Kret은 전통적인 태국 도자기와 도자기 공예로 유명합니다. 도자기 공방을 방문하여 현지 예술가들이 만든 독특한 도자기 작품을 구경하고, 만드는 과정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전통적인 몬족 간식 맛보기: Ko Kret에는 현지 전통 간식과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많은 가게와 가판이 있습니다. 유명한 간식 중 하나는 “망둥”이라고 불리는 전통 쌀 케이크인데, 이 지역에서 맛볼 수 있는 대표적인 간식 중 하나입니다.

사찰과 유적 탐방: 섬에는 다양한 사찰과 유적지가 있습니다. 각 사찰에서는 전통적인 태국 건축물과 불교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자전거 타기: Ko Kret은 작은 섬이어서 자전거로 섬 주변을 돌아다니는 것이 인기 있는 활동 중 하나입니다. 평화로운 도로와 마을 사이의 도보로 이동할 수 있는 곳이 많아 자전거 타기가 좋습니다.

갤러리와 공예품 상점 탐방: 섬 곳곳에는 현지 예술가들의 갤러리와 공예품 상점들이 있습니다. 독특한 수공예품을 구경하고 구매할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아유타야

아유타야(Ayutthaya)는 태국 역사상 중요한 도시로, 태국의 옛 수도이자 역사적인 중심지였습니다. 이곳은 다양한 유적과 문화 유산을 보유하고 있어 역사적인 여행을 즐기기에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왓 마하탓 (Wat Mahathat): 아유타야에서 가장 중요한 사원 중 하나로, 아름다운 석탑이 남아있는 곳입니다. 특히 머리에 성스러운 불교적인 의미를 지닌 부처상의 수치를 두고 있는 머리뼈나무가 유명합니다.

왓 차이 왓탈란 (Wat Chaiwatthanaram): 아유타야에서 아름다운 사원으로, 아름다운 신전 건물들과 강 건너편에 위치한 근사한 건축물들이 인상적입니다.

아유타야 역사 공원 (Ayutthaya Historical Park): 이곳은 아유타야의 유적지와 성벽 등을 포함하는 거대한 유적 공원으로, 자전거 타기나 도보 관광을 통해 역사적인 명소를 탐험할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