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가이드 비야

이름:  비야
나이:  27
성별:  여성
언어: 한국어 (중급)  
전공:  신문방송학
차량지원 여부: 개인차량 O
방콕 가이드
나나프렌즈 비야
DETAILS

1. 가격
6시간:
116,000원(1인) / 136,000원(2-3인)
12시간:
156,000원(1인) / 176,000원(2-3인)

2. 체크사항
개인차량 (가솔린비, 톨비, 주차비만 추가 지급)
한국어
매일일
최소 1인 출발 – 최대 3인
여행객 호텔 로비에서 미팅 및 해산

3. 추천 여행지 & 엑티비티
방콕, 카오야이, 꼬캄, 파타야

포함 / 불포함

포함

개인차량 제공
나나프렌즈 가이드
노팁 / 노커미션 쇼핑

불포함

미팅부터 해산까지 교통비 & 입장료 모두 고객 부담
(나나프렌즈 비용까지 고객 부담)

약관

나나프렌즈의 예약과 취소는 나나프렌즈 약관 또는 개별적으로 알려드린 내용이 국외여행표준약관에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동 약관에 규정되지 않은 사항은 공정거래위원회 2019. 08. 30. 개정된 제10021호 국외여행표준약관을 따릅니다.

푸켓 가이드 푸키의 추천 여행지 & 액티비티

방콕 가이드
방콕

방콕은 루프탑 바, 야시장, 다양한 쇼핑 몰, 그리고 맛있는 음식으로 유명합니다. 이곳에서의 여행은 다채로운 경험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루프탑 바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또한  야시장에서는 현지의 맛난 간식거리와 맛집에서 태국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생활용품, 기념품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방콕의 쇼핑 몰에서는 유명한 브랜드 제품부터 현지 공예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카오야이

태국의 카오야이 국립공원은 아름다운 자연과 다양한 활동으로 유명합니다. 국립공원 주변에 위치한 맛있는 음식점에서 현지의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카오야이에서 재배한 신선한 야채와 과일을 사용한 태국 전통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들이 인기 있습니다.

카오야이 국립공원에는 잘 꾸며진 테마파크도 인기가 있습니다. 팜촉차이, 수완 콘팜을 비롯하여 해바라기, 라벤더 꽃으로 꾸며진 허브 농장도 있습니다.

카오야이 주변의 카페들은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풍경을 감상하며 차 한 잔을 즐기거나,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카오야이 국립공원은 자연과 레저 활동, 맛있는 음식을 한데 모아 여행자들에게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곳입니다.

꼬캄

꼬캄 (Kho Kham)은 태국의 아름다운 작은 섬으로, 스노클링과 카약을 즐길 수 있는 멋진 장소입니다. 이곳에서의 여행은 해양 생태계를 탐험하고 즐거운 물놀이를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됩니다. 맑은 물과 아름다운 해변을 통해 다양한 물고기와 산호초를 관찰하며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카약을 타고 섬 주변을 탐험하면서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꼬캄 (Kho Kham)에서의 여행 전에는 주변에 있는 수산시장을 방문하는 것도 좋은 선택입니다. 현지 신선한 해산물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으며, 바로 비비큐 또는 찜을 하여 주므로 꼬캄의 점심식사로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스노클링, 카약 체험을 통해 자연을 즐기고, 주변 수산시장에서 신선한 해산물을 즐기는 꼬캄여행은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줄 것입니다.

파탸야 꼬란 섬투어

파타야 근처의 꼬란 섬(Koh Larn)은 아름다운 해변과 맑은 바다로 유명한 섬입니다. 이곳은 파타야에서 배로 약 20~3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꼬란 섬 투어는 힙한 여행지를 찾는 이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섬에는 다양한 해변이 있어, 백사장과 맑은 해수욕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스노클링, 다이빙, 씨워크, 패러세일링, 바나나보트 등 수상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좋은 장소이기도 합니다.

파타야 꼬란

1 댓글. Leave new

  • 태국에서 촬영 어시스트 해주실 분 구하고있어요. 이메일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응답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