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왓아룬

방콕의 아름다운 보석, 왓아룬(Wat Arun)을 만나보세요. 이 곳은 태국의 역사와 문화를 간직한 빛나는 성지입니다. 그랜드 팰리스와 왓 포 팔레스 사이에 위치하여, 황홀한 경치를 자랑합니다.

왓아룬 위치

운영시간: 08:00 – 18:00

왓아룬 가는 방법

방콕 왓아룬은 태국의 수도인 방콕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랜드 팰리스와 왓 포 팔레스 사이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왓아룬에 가려면, 지하철(MRT)과 고가 철도(BTS)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MRT 역은 “싸남차이(Sanam Chai)”이고, BTS 역은 “사판 탁신(Saphan Taksin)”입니다.

또한, 택시나 툭툭(특이한 태국의 투어 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그러나 교통 체증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출발 시간을 충분히 고려해야 합니다.

왓아룬 역사

왓아룬(Wat Arun)은 태국 방콕에 위치한 아름다운 사원으로, “새벽 사원”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왓아룬은 태국의 문화와 역사를 대표하는 중요한 유산으로 여겨지며, 그 역사는 수세기에 걸쳐 이어져왔습니다.

왓아룬은 17세기에 시작된 건물로, 태국의 왕 나라이(Phra Narai)의 명령으로 건설되었습니다. 초기에는 완성되지 못한 건물이었으나, 19세기에 왕 라마 2세(Rama II)와 라마 3세(Rama III)가 건물을 확장하고 꾸며 완성시켰습니다. 특히, 라마 4세(Rama IV)와 라마 5세(Rama V) 때에도 추가적인 보수와 개조 작업이 이루어졌습니다.

왓아룬의 가치

왓아룬의 가장 눈에 띄는 특징은 그 중앙에 솟아오른 높은 프라사트(탑 형태의 탑)입니다. 이 프라사트는 캄보디아 사원 형식을 반영한 디자인으로, 다이아몬드 모양의 타일로 꾸며져 있습니다. 프라사트를 오르내리는 계단은 가파르고 높아 오르기는 어렵지만, 위로 올라가면 아름다운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왓아룬은 태국의 불교 문화와 예술을 대표하는 건축물로서, 태국 사람들에게는 종교적 의미 뿐만 아니라 국가적인 중요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이곳은 방콕의 랜드마크로 자리하며, 방문자들에게 역사와 아름다움을 함께 선사하는 특별한 장소입니다.

왓아룬 View

타임에 그려진 오래된 성(城), 왓아룬 아름다운 전당의 역사 맞닿은 벽. 절로 물결이 흐르며 희미한 나날의 숨결이 입체적인 시간으로 이어져요. 높은 프라사트, 미로같은 계단, 그 사이로 녹아든 나라의 향기와 소리. 왓아룬, 신성한 아침의 기도와 불멸의 태국의 역사가 춤추는 곳.

나라이의 마음이 이곳에 간직되었다. 세상에 그의 이름을 묻지 않고, 대신 왓아룬은 세월과 함께 자라나며 그의 영혼을 불태우는 빛을 품고 있다. 왕궁의 그림자에 숨어진 햇살을 따라 이끌려 사원의 아름다움과 역사의 시간을 한 걸음씩 새길 수 있을 것이다.

왓아룬, 태국의 심장을 뛰게 하며, 한없이 흐르는 아름다운 순환의 세계에 우리는 속해있는 걸 느낀다. 그리워하는 역사의 품 안에서 시간을 느껴보며 나 자신도 함께 흘러가는 역사의 일부인 것을 느껴보자.

왓아룬
왓아룬

방콕왕궁 투어

결과 없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