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야 꼬삭

파타야 꼬삭 섬은 아름다운 해변으로 둘러싸여 있어 해변을 즐기는 여행객들에게 완벽한 목적지입니다. 이 섬에는 북쪽과 남쪽으로 나뉜 두 개의 해변이 있으며, 각각의 해변은 독특한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파타야 꼬삭 위치

꼬삭 (Koh Sak) 은 뒤집힌 말굽 모양의 작은 섬입니다 0.4 평방 킬로미터의 면적으로 촌부리 꼬란(Koh Larn)섬에서 약 600m , 남부 파타야의 발리 하이 부두에서 약 10km 거리에 있습니다.

파타야 꼬삭으로 가는 여객선은 없으며, 다음의 세 가지 방법으로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1. 발리 하이(Laem Bali Hai) 부두 또는 꼬란(Koh Lan)에서 꼬삭까지 보트 전세
  2. 꼬란(Koh Lan)에서 스노클링 투어 구매
  3. 요트 투어

꼬삭의 매력

왕족의 발자국을 따라 떠나는 럭셔리 해변 휴양지

꼬삭은 원래 출라삽 공군참모총장의 개인 소유지로서, 도시에서 온 손님을 맞이하기 위해 만든 휴양지였습니다. 국내외 국왕 및 국빈들이 방문하였습니다. 현재 일반 관광객도 방문 가능하며,  간단한 숙박 시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꼬삭 해변의 울타리에는 세계 각지에서 온 유명한 인물들의 손바닥과 발바닥이 새겨져 있습니다. 이들의 발자국 등이 50미터 이상에 걸쳐 자리하고 있습니다.

두 개의 해변과

북쪽 해변: 해변의 낙원
파타야 꼬삭 섬의 북쪽 해변은 길이 약 250미터로 넓게 펼쳐져 있으며, 관광 보트가 정박하는 장소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물은 맑고 투명하며 백사장은 여유롭게 휴식을 취하기에 이상적입니다. 낮 동안은 관광 보트를 이용하여 이곳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고, 저녁에는 안전하게 해안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남쪽 해변: 스노클러의 낙원
남쪽 해변은 작지만 아름다운 해변으로, 약 80m의 길이를 자랑합니다. 이 해변은 산호초가 풍부하여 스노클링과 다이빙을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두 해변은 산책로로 연결되어 있어 섬의 미소를 두 배로 누릴 수 있습니다.

평화로운 휴양지

꼬삭은 조용한 분위기를 즐기는 여행자들에게 이상적인 휴양지로, 하얀 모래와 맑은 바닷물이 조화를 이루는 아름다운 풍경을 제공합니다. 코삭 섬에서 평화롭고 특별한 경험을 즐겨보세요.

파타야 꼬삭 View

황홀한 꼬삭의 밤하늘 아래, 별들이 춤을 추는 곳이여.

이 섬의 소유자는 바뀌고, 역사의 새로운 장을 열었네.

출라삭이 떠나고, 그 후계자들의 꿈을 이끌었네.

국왕, 여왕, 그 왕세자까지, 온 세상의 눈길을 끌었네.

오늘날 꼬삭은 여행자들을 위해, 밤낮으로 문을 열고 있네.

에어컨과 전기 없는 간단한 집, 평화로운 휴식을 선사하리.

별빛 아래 코삭의 밤, 역사의 되새김과 함께 더욱 아름다우리.

파타야의 번화한 도시에서, 이곳에서만 느낄 수 있는 묘미를 맛보리.

무엇보다도, 밤하늘의 별빛 아래, 꼬삭의 아름다움을 눈여겨보리.

달콤한 꿈을 꾸며 떠나는 이 밤, 별들이 우리를 이끌어주는 곳이여.

파타야 꼬삭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