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거주
짜오프라야 인근 투어, 깽끄라찬 국립공원, 카오야이 국립공원 추천
방콕 나나프렌즈 프린세스
80,000원 부터
나나프렌즈 이용 시 주의사항
나나프렌즈에게 성매매 요구를 하거나 성적 수치심을 유발할 수 있는 스킨쉽을 하는 등 부적절한 사례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다음의 사항을 꼭 읽어 보시고 안전하고 즐거운 태국여행을 하시길 바랍니다.
DETAILS
가격
6시간 80,000원
12시간 120,000원
1인 추가시 30,000원
타지역 1박시 30,000원 (나나프렌즈 호텔 비용)
체크 사항
최소 1인 출발 – 최대 3인
영어로 진행
개인차량 (가솔린비, 톨비, 주차비만 추가 지급)
여행객 호텔 로비에서 미팅 및 해산
추천 여행지 & 활동
여행가능 지역: 태국 전지역
추천 여행지: 방콕 짜오프라야강 인근, 카오야이 국립공원
포함 사항
나나프렌즈 서비스
노팁 / 노커미션 쇼핑
불포함 사항
미팅부터 해산까지 교통비 & 입장료 모두 고객 부담
(나나프렌즈 비용까지 고객 부담)
약관
나나프렌즈의 예약과 취소는 나나프렌즈 약관 또는 개별적으로 알려드린 내용이 국외여행표준약관에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동 약관에 규정되지 않은 사항은 공정거래위원회 2019. 08. 30. 개정된 제10021호 국외여행표준약관을 따릅니다.
나나프렌즈 프린세스는 누구?
밝은 미소를 가진 무역인
방콕 나나프렌즈 프린세스는 방콕에서 태어나고 자란 방콕걸입니다.
현재 태국 무역회사에서 중국, 말레이시아, 일본 등에서 수입하는 물품에 대한 통관 관련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평소 요리하기를 좋아한다는 프린세스는 자연도 좋아하여 방콕 주변의 카오야이 국립공원이나 깽끄라찬 국립공원을 여행하기 좋아합니다.
프린세스는 자기 차량을 가지고 있으므로 프린세스와 함께 여행하신다면 그녀의 차량을 타고 편안히 여행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로 실제 사용한 가솔린비, 톨비, 주차비 등만 더 부담하시면 됩니다.
나나프렌즈 프린세스가 제안하는 태국 여행
카오야이 국립공원
카오야이는 방콕 북동쪽으로 약 130Km, 자동차로 2시간 30분 거리에 있는 국립공원으로서 태국 내에서 세 번째로 큰 국립공원입니다.
카오야이에는 코끼리, 흑곰, 들소, 사슴, 긴팔 원숭이 등 다양한 야생 동물이 서식하고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근 20년간 야생 호랑이는 발견되지 않은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이중 가장 인기가 많은 야생동물은 야생 코끼리입니다.
그러나 낮에는 야생 코끼리를 보기란 어렵습니다. 보통 한 밤중이 되어야 물을 마시러 이동하는 야생 코끼리를 관찰하실 수 있습니다.
카오야이 국립공원에는 열대우림, 계곡 그리고 다양한 테마파크도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깽끄라찬 국립공원
방콕 서쪽에 차로 약 2시간 30분 거리의 펫차부리 주에는 태국 최대 규모의 카엥 크라찬 국립공원이 있습니다.
카엥 크라찬 국립공원의 면적은 약 3,000 Km²에 이른다고 합니다. 제주도 면적이 1,849Km²이므로 제주도 크기의 두배 좀 안되는 크기이네요. 어마어마한 규모의 이 국립공원은 미얀마와도 연결되어 있습니다.
카엥크라찬 국립공원의 많은 지역은 사람들이 살거나 이동할 수 없는 밀림 지역입니다. 덕분에 호랑이, 원숭이, 표범, 코끼리 및 다양한 조류 등 많은 야생동물들이 살고 있습니다.
특히 4월에는 많은 나비들의 군무로 유명한 곳이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