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나나프렌즈 푸키

방콕 거주 / 차량 제공
방콕 맛집 투어, 꼬캄 꼬사메산 투어, 카오야이 국립공원 추천

80,000원 부터

프로필

이름:  푸키
나이:  24
성별:  여성
언어: 영어(중급)
전공:  가정경제학
차량지원 여부: 개인차량 O

나나프렌즈 푸키

DETAILS

가격

6시간  80,000원
12시간  120,000원
1인 추가시  30,000원
타지역 1박시 30,000원 (나나프렌즈 호텔 비용)

체크 사항

최소 1인 출발 – 최대 3인
영어어로 진행
개인차량 (가솔린비, 톨비, 주차비만 추가 지급)
여행객 호텔 로비에서 미팅 및 해산

추천 여행지 & 활동

여행가능 지역:  태국 전지역

추천 여행지 & 엑티비티: 골프, 수상스포츠, 태국요리배우기, 방콕 카페 맛집 투어

나나프렌즈 푸키

포함 사항

나나프렌즈 서비스
노팁 / 노커미션 쇼핑

불포함 사항

미팅부터 해산까지 교통비 & 입장료 모두 고객 부담
(나나프렌즈 비용까지 고객 부담)

약관

나나프렌즈의 예약과 취소는 나나프렌즈 약관 또는 개별적으로 알려드린 내용이 국외여행표준약관에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동 약관에 규정되지 않은 사항은 공정거래위원회 2019. 08. 30. 개정된 제10021호 국외여행표준약관을 따릅니다.

나나프렌즈 푸키

나나프렌즈 푸키는 누구?

나나프렌즈 푸키
도전을 두려워 하지 않는

방콕 소재 대학교의 가정경제학과를 졸업한 푸키는 새로운 일을 시도하는데 거침이 없습니다.

요리를 즐겨하는 탓에 요리를 배우고 방콕 수완나품에어포트 노보텔의 식음료부의 보조를 하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작년에는 타이항공에서 주관하는 태국음식 요리 자격증을 취득하기도 하였죠.

운동을 좋아하는

푸키는 평소 운동도 무척 좋아합니다.

등산, 골프, 당구, 스노클, 제트스키 등 다양한 스포츠와 엑티비티를 즐깁니다. 태국에서 활동적인 엑티비티를 즐겨보고 싶으신 분들은 푸키와 함께 멋진 여행이 될 것 같습니다.

나나프렌즈 푸키

나나프렌즈 푸키가 제안하는 태국 여행

방콕 카페, 레스토랑, 루프탑 등

평소 음식에 관심이 많은 푸키는 방콕의 유명한 맛집, 카페, 루프탑을 많이 알고 있습니다. 태국 현지인들에게 힙한 카페, 레스토랑 등을 찾아 보고 싶으시다면 푸키와 함께 하세요.

태국요리

방콕 수완나품에어포트 노보텔의 주방 보조로 일하기도 한 푸키는 태국 요리도 수준급입니다. 여행하는 중에 기회가 된다면 푸키에게 태국 요리를 배워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자연여행

푸키는 차량을 가지고 있으므로 어디든 쉽게 갈 수 있습니다. 대중교통으로 가기 어려운 카오야이국립공원, 깐짜나부리 지역부터 치앙마이까지. 원하시는 여행계획만 세우셨다면 푸키와 함께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을 즐기세요.

골프

푸키는 골프 또한 수준급입니다. 골프치러 왔으나 짝이 없으시거나 맞지 않다면 푸키와 함께 골프를 즐겨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푸키는 방콕 내 골프장의 코스도 잘 알고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스노클링

바다 위에서 간신히 동동 떠다니며 바닷속을 구경하는 것을 스노클링이라 생각하셨다면 이제는 조금 관점을 바꾸어 보는 것은 어떨까요? 푸키는 스노클링도 수준급이어서 꽤 깊은 바다까지 들어갈 수 있습니다. 푸키와 함께 꼬캄, 꼬사메 또는 꼬시창 등 방콕에서 갈 수 있는 멋진 섬을 방문해 보세요.

2 댓글. Leave new

  • 4월9일아침 5시경,수완나폼공항도착방콕서4박,후아힌2박일정으로 성인4명,40개월 어린이1명 가는데,방콕저녁보트투어,아유타야,시내 루푸탑관광,수상시장,에메랄드,새벽사원,관광후 후아힌 으로이동예정 입니다,가능하다면칸차나부리까지 가면좋구요,1일 가이드비 견적좀 부탁합니다

    응답
    • 나나프렌즈
      2023-03-06 9:51 오후

      안녕하세요. 늦게 확인하여 죄송합니다. 영어 가이드는 1일 12시간 12만원에 3인 추가 시 9만원 추가되므로 총 21만원입니다.

      그 외에 후아힌 2박을 하실 경우 나나프렌즈 호텔비용 6만원(1박 3만원) 추가됩니다.

      여행 스케쥴에 도움을 드리자면,
      1) 깐짜나부리 여행을 생각하신다면 방콕 2박, 깐짜나부리 2박으로 하시는 것이 좋으며
      2) 아유타야는 방콕을 거점으로 데일리투어로 갔다 오시는 것이 좋습니다.
      3) 후아힌과 깐짜나부리 동선은 겹치지 않으므로 두 곳 모두 방문을 하신다면 방콕 대신 암파와 수상시장 인근을 기점으로 여행을 진행하시는 것이 적절해 보입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