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릴리 나이: 30 성별: 여성 언어: 영어(중급) / 한국어(초급) 전공: 의상디자인 차량지원 여부: 개인차량 O
방콕 가이드 릴리
DETAILS
1. 가격
6시간:
100,000원(1인) / 120,000원(2-3인)
12시간:
140,000원(1인) / 160,000원(2-3인)
2. 체크사항
개인차량 (가솔린비, 톨비, 주차비만 추가 지급)
영어
매일 가능
최소 1인 출발 – 최대 3인
여행객 호텔 로비에서 미팅 및 해산
3. 추천 여행지 & 엑티비티
깐짜나부리, 아유타야, 파타야, 카오야이
포함 / 불포함
포함
개인차량 제공
나나프렌즈 가이드
노팁 / 노커미션 쇼핑
불포함
미팅부터 해산까지 교통비 & 입장료 모두 고객 부담
(나나프렌즈 비용까지 고객 부담)
약관
나나프렌즈의 예약과 취소는 나나프렌즈 약관 또는 개별적으로 알려드린 내용이 국외여행표준약관에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동 약관에 규정되지 않은 사항은 공정거래위원회 2019. 08. 30. 개정된 제10021호 국외여행표준약관을 따릅니다.
방콕 가이드 릴리 추천 여행지 & 액티비티
에라완폭포
왓탐수아
왓탐수아 사원은 깐짜나부리 지역에 위치한 중국식 사원입니다. 논으로 둘러싸인 풍경과 대형 불상이 위치한 곳으로 유명합니다. 이 사원은 건물과 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태국, 중국, 일본 및 혼합 건축물로 원래는 산비탈 아래 호랑이 동굴에 있는 작은 수도원이었지만 나중에 마을 사람들이 힘을 합쳐 확장하게 되었습니다.
짜오프라야 강
짜오프라야 강 인근은 방콕왕궁부터 왓포, 왓아룬, 왓프라깨우 등 역사적으로 유명한 장소와 차이나타운, 딸랏너이 골목 등 태국 현지인들의 삶을 볼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또한 태국 최고의 쇼핑몰 아이콘시암, 그리고 강변으로 아름다운 카페와 레스토랑, 바들이 많습니다.
아유타야
아유타야는 태국의 옛 수도로서, 라마티바디 왕이 13세기에 건설한 도시입니다. 이 도시는 역사적으로 중요한 유적과 불교 사원, 문화 유산으로 유명합니다.
아유타야에서의 자유여행은 아름다운 불교 사원을 탐방하거나 역사적인 유적을 구경하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고대 아유타야 왕궁터, 왓차이와타람, 왓마하탓, 왓야이차이몽콜 등 유명 사적들이 있습니다.
또한, 아유타야는 다양한 문화 체험과 활동을 제공합니다. 전통적인 태국 무술인 무에타이를 감상하거나, 태국의 전통적인 공예품을 구경하고 구매할 수 있는 시장들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아유타야에는 다양한 레스토랑과 음식점이 있어 태국의 현지 음식을 맛보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태국 요리의 다양성과 맛을 경험하며 현지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